본문 바로가기
STORY/My Stroy

EASYS 영어 학습기 개봉기

by KANG Stroy 2010. 5. 2.
728x90
728x90

EASYS 영어 학습기 개봉기

학습기의 크기가 상당하겠구나 라는 생각이 들정도로 박스의 크기가 아이들 책가방에 들어갈수 없을정도로 왔더군요 ㅎㅎ 보시는 사진과 같이 밴딩도 되어 있어서 상당히 튼튼하게 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완전 감동의 밴딩입니다.

내용물이 소중하기에 칼을 이용하여서 밴딩을 풀고 박스를 개봉 하였습니다.

포장의 질을 업그레이드 하는 기분이내요 ㅎㅎ 보시는것과 같이 박스의 정 중앙에 위치하게 끔 되어 있더군요 박스를 열기 전에는 우리가 흔히 말하는 전국민의 장난감 뽁뽁이가 있을것이라고 생각을 했는데 예상이 빗나갔내요 그래도 물건이 배송중에 망가져서 다시 반송을 하는 일은 거의 없을것으로 보입니다.

학습기는 사진에서 보는것과 같이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하늘색의 상자속에 들어가 있더군요 그리고 옆으로 누르게되면 흰색의 상자속에 들어 있구요 ㅎㅎ 제품을 개봉하기까지 시간이 좀 걸렸죠 사진을 찍다 보니 생각보다 많이 걸리더군요 그래도 새 제품을 받아 본다는 기쁨에 시간 가는줄도 몰랐다는거 봉투에 들어 있는것은 온라인 강좌 6개월 이용권입니다. 18만원의 온라인 강좌 6개월 이용 쿠폰이내요

자 개봉된 물건을 보면 메인의 EASYS 학습기가 제일 먼져 위에 있습니다. 학습기를 들어 올리면 그 밑으로 시는 것과 같이 하나 하나 개별 포장이 들어 있습니다. 전원 케이블도 들어 있고 오른쪽 위의 사진을 보시면 USB, 이어폰으로 무통증 이어폰이 들어 있습니다. 이 이폰은 추가적으로 크기를 줄일수 있는 여분의 이어캡이라고 해야 하나 오른쪽 2번째 이어폰 사진을 보시면 알수 있을 겁니다. 머 이런것까지 들어 있나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이건 정말 필요한 겁니다. 일반적인 사람들은 기본적으로 들어 있는 이어폰을 큰 무리 없이 사용하지만 아이들은 귀의 구멍이 작을수 있다는것이지요.. 될수 있으면 이어폰을 쓰지 않는편이 좋을거 같습니다. 아이들이 어릴때부터 이어폰을 쓰게 되면 청력이 감퇴가 될 수가 있습니다. 요즘 젊은 20대 와 30대 초반의 사람들이 영어 공부한다 음악 듣는다 해서 이어폰을 끼우고 다니다가 청력이 손상이 되는 경우를 종종 봅니다. 가는 귀가 먹는다는 이야기가 있죠 누가 무어라 이야기를 하면 잘 못듣는 경향이 있는 사람들이 주변이서 종종 봅니다. 아이들이 집에 있을때 학습기를 사용한다면 이어폰을 쓰지 않도록 주의를 주셔야 할거 같습니다. EASYS 학습기는 뒷면에 스피커가 내장이 되어 있습니다.

학습기 파우치가 들어 있더군요. 가죽은 아니지만 학습기를 가지고 다닐때에는 꼭 여기에 넣어서 다니셔야 겠죠. 학습기 전면이 LCD창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파우치에 보관을 하지 않으면 본의 아니게 망가질수 있는 상황이 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동형 하드 디스크 보관 파우치를 이용해 보았습니다. 닌텐도 DSP를 넣을수 있을 정도는 아니지만 이용하는데 괜찮은거 같더라고요 사진을 한 장 넣어 봤습니다. 가방에 많은 것을 넣고 다니다 보면 망가지기 쉬울수 있으니 별도로 구매 하시는것도 좋을거 같내요 ㅎㅎ

많은 분들이 크기가 작다 크다 하면 알아보기 쉽지 않다고 하시는분들이 있어서 제가 본의 아니게 담배케이스를 이용해서 그 크기를 한번 살펴 보겠습니다. 어른 손바닥 안에 들어오는 크기며 아이들에게는 아마도 두손으로 들고 다니기에는 적당한 크기가 될거 같내요.. 대략적은 크기를 알수 있겠죠 중요한것은 LCD의 크기를 살펴보면 담배 케이스가 LCD를 덮을수가 없내요 ㅎㅎ 약간의 빈틈이 보입니다. 보시는것과 같이 LCD의 크기를 상당히 큰 모습입니다.

학습기 상단에는 전원을 넣을수 있는 버튼과 MENU 버튼으로 바로 갈수 있는 버튼, 볼륨을 조절할수 있는 부분으로 나뉘어 집니다. 학습기를 바라보면서 왼쪽을 보시면 터치펜이 들어 있고 메모리를 넣을수 있는 부분이 들어 있습니다. 터치펜은 이용의 편의를 위해서 크기가 늘었다 줄었다 하는 기능이 되더군요. 안테나가 늘었다 줄었다 하는 그런 모양입니다. 메모리는 개인적으로 사셔야 합니다. 확장이 12G까지 가능하다고 하내요 저는 8G를 가지고 있어서 테스트를 해 보았습니다. 무리 없이 돌아 가는것을 확인 하였습니다. 기본적인 메모리를 2G를 가지고 있습니다. 음악 파일을 넣거나 간단한 영화를 넣을수 있습니다. 오른쪽은 이어폰을 넣을수 있는 부분과 USB, 전원 충전, TV out 부분이 있습니다. 전원 충전기를 이용하여서 충전을 할 수도 있지만 회사가 아니면 컴퓨터를 이용하여서 USB를 이용하여서 충전을 할 수 있습니다.

학습기의 사용 방법은 직관적이라고 말을 해야 겠내요. WIN CE 6.0 사용하고 있내요. 이게 무엇이라고 이야기 하시는분들을 위해서 제가 알고 있는 부분을 간단하게 말한다면 윈도우를 이동기기에 넣기 위해서 필요한 부분만 압축해서 넣었다고 보시면 될거 같내요. 그렇기 때문에 직관적이라고 이야기한것은 윈도우를 쓴다 생각하시면서 이용하게 되면 됩니다.

사용설명서가 아래와 같이 나와 있내요 주요 컨텐츠를 찾기 쉽게 간단하게 정리를 되었내요. 

설명서에는 아래와 같이 자세하게 나오지 않은거 같아서 홈페지의 부분을 찾아서 올려봅니다.

사양은 아래와 같습니다. ㅎㅎ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