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OOK/책읽고쓰다

[책읽기] 미라클라이프 ( 기적 같은 삶 )

by KANG Stroy 2018. 5. 25.
728x90
728x90

미라클라이프

할 엘로드 / 전행선

한빛비즈 


미라클모닝의 저자인 할 엘로드 이다. 그가 사고를 당한것은 알고 있었다. 그의 사고 시점과 그가 성장해 가는 한편의 다큐를 보는 듯한 느낌이다. 


자동차 사고가 나기전의 할 엘로드와 자동차 사고 이후의 이야기가 나온다. 엄청난 시련이 닥쳐 왔다. 6분간의 심정지, 죽음의 문턱까지 갔다 돌아 왔다. 


할 엘로드는 칼을 팔았다. 우리가 주방에서 쓰는 칼을 팔았다. 많은 양의 칼을 팔았다. 처음 영업은 당연히 주변의 지인들에게 갔다. 그러나 여지 없이 물건을 팔지 못했다. 누군가 나를 보고 사 줄것이라는 기대로 보험이나 물건을 팔려다 보면 실망을 한다. 여기서 물건을 팔러 간 할은 실망을 한다.  


제시라는 멘토가 이야기 한다. 


92) 제스는 부정적이 되어도 좋다. 하지만 5분 이상 그 상태를 유지하지는 말자는 자신의 5분법칙에 관해 설명했다


그는 지금 벌어진 일 때문에 내가 화도 나고 속도 상하고 감정적이 될 수도 있겠지만, 5분만 그렇게 하라고 말했다. 그다음에는 해결책을 마련하라고 조언했다


나는 5분 이상 걱정을하며 시간을 낭비했지만, 얻은 것은 아무것도 없었다


하지만 그 걱정을 뒤로 미루고 다시 앞으로 움직여가는 것으로 모든 것을 얻었다.



부정적인게 당연하다고 이야기 한다. 그리고 화를 내라고 한다. 그러나 5분만 화를 내라고 하는 것이다. 걱정은 해 봐야 시간 낭비라른 것이다. 그리고 얻은것이 무엇인가? 그냥 열불이 날 뿐이다. 


최근에 업무로 힘든일이 있었다. 화가나고, 미안하고, 창피했다. 화가 나서 미쳐 버릴거 같았다. 쥐구멍이라도 있으면 도망가고 싶었다. 지금도 그렇다. 그런데 얻은 걷은 마음의 상처 밖에 없다. 걱정을 뒤로 하고 앞으로 해야 할 것을 찾아야 한다. 앞이 캄캄하긴 하다. 아직 어둠속이기는 하지만 나아가야 하지 않을까? 


할은 칼을 팔기 위해서 많은 전화를 했다. 10통화 20통화 .. 아침부터 시작해서 저녁 늦게까지 전화를 했다. 그리고 많은 칼을 팔아서 서부지부의 정상에 올랐다. 그리고 모든 사람들 위해 최고의 판매자가 되었다. 그전의 기록을 갱신 했다. 차후에 다음 사람이 그 기록을 갱신 하기는 했다. 


물건을 팔기 위해서 그는 많은 실패를 했다. 


100) 나도 실패하고 당신도 실패하고, 따라서 모두가 실패한다


그렇다면 성공한 사람과 실패한 사람을 가르는 기준은 무엇일까


성공한 사람과 실패한 사람을 가르는 기준은 무엇일까? 


성공한 사람은 실패할지 모른다는 두려움 속에서도 노력을 멈추지 않는다는 점이다

성공한 사람은 자신의 실패를 나쁜 것으로 낙인 찍지 않는다

그들이 생각하는 실패는 성공으로 나아가는 과정에서 반드시 필요하고, 피할 수 없는 어떤 것이다

그들은 실패로부터 배우기를 주저하지 않는다.


성공의 비결은 아주 간단하다

두려움이나 무능함이나 자기 회의나 수많은 장애에도 불구하고 계속 앞으로 움직이는 것이다

나는 내가 꿈꾸는 삶을 향해 계속해서 앞으로 발을 내디딘다

내가 만약 실패한다면, 그 유일한 이유는 포기했기 때문일 것이다


성공으로 가는 길은 오래 걸릴 수 있지만, 계속 노력한다면, 다시 말해

내가 원하는 목표와 꿈이 있는 방향으로 계속해서 성장해 나아가길 멈추지 않는다면, 성공은 원치 않아도 찾아올 것이다.


실패를 두려워 하지 말라고 한다. 한번 실패 했지, 내 인생 자체가 실패 한것이 아니지 않는가? 아직 살 날이 많이 있다면? 일어나야 한다. 그리고 꿈을 꾸자. 그리고 계속해서 나아가자. 

한방에 훅 들어오는 로또 같은 성공은 많지 않을 것이다. 내 아빠가 재벌이 아닌 이상은...


기적을 이루는 공식


229-230) 기적의 공식의 두 가지 요소인 확고한 믿음과 비범한 노력에 관해 살펴보자.


확고한 믿음 (의식적으로 당신이 하는 모든 생각과 말과 행동이 당신의 목표 또는 책임감과 일치하게 하는 것)은 당신이 주어진 삶을 사랑할 수 있게 허락한다. 품고 있는 믿음을 유지함으로써 당신은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이루어낼 수 있고, 원하는 누구라도 될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은 자신의 감정적인 안녕과 행복을 통제할 수 있게 된다.


비범한 노력은 당신에게 꿈꾸는 삶을 창조할 힘을 주고 그것을 실현할 수 있게 할 능력을 준다. 당신이 꿈꾸는 삶이 현실이 되어 눈앞에 나타나게 하는 결과를 불러오는 것은 다음 아니라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동안 수반되는 수많은 행동이기 때문이다.

 

확고한 믿음 + 비범한 노력 = 기적


믿음 + 노력 = 기적 : 한번 해보자.. 실패도 두려워 하지 말고, 믿고, 노력 하자. 한번 해보자.. 그런데 실패의 눈물이 앞을 가리는 군요 .. 


승리한 할이, 우리에게 승리 할 것이라고 이야기 합니다. 


243) 나는 독자들이 삶에서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갖고, 되고, 창조 할 수 있다는 사실을 스스로 깨달아갈 수 있기를 진심으로 바란다. 내가 할 수 있으면, 여러분도 할 수 있다. 물론 힘들기는 하겠지만


쉬운 것치고 가치 있는 것은 별로 없는 법이다.


여러분이 무엇을 여러분 개인의 승리로 보든 간에, 승리로 나아가는 여행은 때론 너무 힘들어서 포기하고 싶을지도 모른다. 하지만 이 사실만은 잊지 말자


승리의 날에는 피곤함 같은 건 느껴지지 않는다


승리의 날에는 모든 것이 나름의 가치가 있다. 당신이 승리하는 날, 당신의 꿈도 다 실현된다.


승리하세요~~ 


책 구매 : http://www.yes24.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