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My Stroy

블스파워~!사용기~! 리뷰~!

by KANG Stroy 2010. 8. 27.
728x90
728x90
저번달에는 블스원샷을 나의 구 아반떼에 넣었습니다. ㅎㅎ 역시 먼가 먹은 만큼 티가 난다더니 이놈이 블스원샷을 먹은 후로는 언덕도 잘 넘고 주행하는것도 한결 부드러워진것이 처음 중고차를 살때 넣어 줄것을 이라는 생각을 가지게 할 정도로 티를 너무 내고 다니더군요
같이 출퇴근 하는 후임이 예전 보다 좀 조용해 졌내요 라고 이야기를 하니? ㅎㅎ 사실인지 거짓인지를 알수가 없지만 ... 머 직접 악셀을 누르지 않고 좋아 졌내 나빠졌내 하는건 좀 그렇지요
확실히 그전의 알피엠은 x놈처럼 조금의 가속에도 바늘이 성큼 성큼 넘어가는것이 정말 미안해 질 정도였으니 블스원샷 넣고 그나마 그 정도야 약해지고 많은 개선을 보았으니..
여러 사람들이 왜 좋다 좋다 하는지 이해가 가더라고요 ...

그런데 사람이라는것이 앉으면 눕고 싶다는 생각이 든다는 말이 맞는거 같더라고요 이전에 시끄럽고 알피엠 올라가는게 블스원샷때문에 많이 개선이 되었는데 ... 소음은 생각보다 개선이 많이 되지는 않았더군요 .. 워낙 오래된 차량이라 그러려니 했는데 ... 참 블스원샷 넣기 전에는 좀 더 심했다는거 ㅋㅋ

넣기전는 엄청난 엔진음이 들렸는데 ... 아 ... 먼가 부족해 부족해 하다 블스원샷 2차 리뷰에 당첨이 되면서 블스파워라는 것을 받았습니다.

엔진오일 간지가 두달이 약간 된지라 ... 고민 고민 하다가 본넷을 열어서 오일량을 체크해 보았더니 F자 밑으로 내려간것을 확인 하는 순간 ... 카메라를 안 가져온지도 모르고 그 기쁨에 블스퍼워를 열었습니다.

바로 이놈 먹으면 엔진 소음이 줄어 들겠지 그리고 블스원샷의 2%로 부족분을 메우겠지라는 기대감에 ... 카메라는 잊어 버리고 핸드폰의 카메라로 동영상을 찍었습니다.

머 특별한것을 넣을수는 없고 넣는 방법을 한번 찍어 보았습니다. 여성 유저분들이 요즘 많은지라.. 혹시나 사시고 못 넣으실까봐서... 머 주변 남성분들에게 넣어 달라 하시면 다 해 주시겠지만 ... 그래도 한번 자신이 직접 해보고 싶은 분들을 위해서 ... 사실 저도 잘 몰라서 여러사람들에게 물어 보고 뚜껑열고.. 바로 원샷 쭈악~~!

참 쉽죠.... 아래는 동영상 입니다.




리뷰단에 들어갔다고 좋은 글만 쓰는건 아닌가라는 생각을 가지실 분들도 있지만 ... 제 차가 워낙 오래된 놈인지라.. 그래도 대전 부산 잘 다니고 있습니다. 멋있는 놈이죠 ㅋㅋ

블스파워를 넣는 시기는 엔진오일 가시면서 넣어 달라고 이야기 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전 간지가 얼마 안되고 키로수도 아직 많이 남아서 ㅎㅎ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만약 블스파워 블스원샷을 아직 넣어 보지 않으신분들은 일단 두개를 사 두시고 엔진오일 교환 하실때 블스파워 넣으시고 기름 넣으시면서 블스원샷을 넣으시면 확실히 느낌이 팍팍 오실겁니다.

이걸 어떻게 설명을 해야 하나라고 곰곰히 생각해 보았습니다. 주행중에는 알피엠이 워낙 많이 올라가는지라 구분이 안되지만 정차 되어 있을때 그 소음을 느껴 보세요 .. 확실히 효과가 있는것을 느끼실수 있습니다.

괜히 마트나 대형 할인 마트점에서 그것도 눈에 잘 들어오는곳에 있는 이유를 이제야 알거 같습니다.

우리 장모님 차에도 저번달에 한병 쭈욱 넣어드렸습니다. 장모님 은근 다음에도 ...라는 눈빛이 ...
괜히 넣어 드렸어 ㅠ.ㅜ 내 차에도 넣으려면 따따블이니 ㅠ.ㅜ
괜히 넣어 드렸어~!

장모님 사랑~! 블스원샷~! 블스파워~~! ㅎㅎ
728x90

'STORY > My Stroy'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경축~! YES24 파워 컬쳐 블러그가 되다~!  (0) 2010.08.31
수납의 법칙~!  (0) 2010.08.30
명언_Seri에서 보낸 메일중에서  (2) 2010.07.22
종이 건담 동영상  (0) 2010.07.07
뉴SLS AMG  (0) 2010.07.0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