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질문에 답

[오늘의 질문] 나의 행운의 아이템은?

by KANG Stroy 2023. 9. 6.
728x90
728x90
나의 행운의 아이템은?

횡단보도의 신호가 빨리 바뀌고, 버스 정류장에 오자마자 내가 탈 버스가 도착하고, 긴 줄에서 순서를 기다릴 때 딱 나까지만 들어가던 날. 생각지도 못한 뜻밖의 행운에 그날의 행동이나 옷차림을 생각해 보게 되는데요.
그럴 때마다 겹치는 아이템이 생기고, 행운의 아이템이 돼요!
저는 액세서리를 좋아하는데요, 행운이 있던 날마다 같은 반지를 착용했더라고요.
그 후로는 중요한 일이 있을 때마다 그 반지를 끼고 나가게 돼요!여러분은 어떤 행운의 아이템을 갖고 계시나요?

왼쪽 주머니에는 핸드폰, 오른쪽 주머니에는 이어폰과 카드 지갑이 있다. 퇴근 후에는 이어폰과 카드 지갑은 방 앞에 둔다. 출근 할때를 위해서다. 핸드폰은 하루종일 손에서 떠나질 않는다. 

행운의 부적은 왼쪽과 오른쪽의 물건인거 같다. 앞 주머니가 빵빵해져 보기 싫다고 말들 한다. 두 주머니에 들어 있는 물건이 없으면 하루종일 빈 마음이 든다. 

행운은 아니더라도, 나의 마음의 조용한 안식처가 된다. 

728x90

'STORY > 질문에 답'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늘의질문] 좋아하는 샌드위치는?!  (0) 2023.09.23
[어릴적] 출생의 비밀  (0) 2023.09.1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