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_모아/기타

완벽을 강요하는 세상의 틀에 대담하게 맞서기 / 브레네 브라운

by KANG Stroy 2013. 3. 28.
728x90
728x90

텍스터[456]번째 책이야기

완벽을 강요하는 세상의 틀에 대담하게 맞서기 / 브레네 브라운



내가 몰랐던 책 책이야기 텍스터(www.texter.co.kr)
완벽을 강요하는 세상의 틀에 대담하게 맞서기 / 브레네 브라운
왜 그녀의 강의에 1000만 명이 열광했는가?
당신을 힘들게 하는 모든 것에 대한 재해석!

참 대단한 책! 모두가 앞다퉈 읽어야 할 재미있는 필독서이다. 읽는 내내 책을 내려놓을 수 없었고, 아직도 그 울림이 남아 있다.
- <<린치핀>>의 저자, 세스 고딘Seth Godin

뛰어난 통찰력을 지닌 브레네 브라운 박사는 광범위한 연구 결과와 개인적 경험을 토대로 용기의 역설을 파헤친다. 우리는 취약성을 수용해야 강해지며, 두려움을 인정할 때 더 대담하게 맞설 수 있다. 두고두고 뇌리에 남을 책이다.
- <<무조건 행복할 것>>의 저자, 그레첸 루빈Gretchen Rubin

브레네 브라운 박사는 취약성이 가져다주는 진정한 보상에 관해 우리 모두가 참고할 만한 소중한 안내서를 썼다. 그 보상이란 다름 아닌 더 큰 용기이다.
- <<드라이브>>와 <<새로운 미래가 온다>>의 저자, 다니엘 핑크Daniel H. Pink

<<대담하게 맞서기>>는 저마다 남의 시선을 의식하며 그에 순응하고 살아야 한다는 압박감에 짓눌리는 시대에 설득력 있는 대안을 제시한다. 자기 본연의 모습으로 돌아가 하나부터 열까지 완전히 바꿔 보라. 취약함을 드러낼 수 있는 용기를 끌어안아라. 대담하게 이 책을 집어 들라!
- <<100달러로 세상에 뛰어들어라>>의 저자, 크리스 길아보Chris Guillebeau

<<대담하게 맞서기Daring Greatly>>는 심리 전문가인 브레네 브라운 박사Brene Brown, Ph.D.의 책이다. 브레네 브라운 박사는 현대인의 발목을 잡고 있는 심리 문제들에 대...
◆ 참가방법
  1. 텍스터홈페이지에 회원가입을 먼저 해주세요.
  2. 서평단 가입 게시판에 "완벽을 강요하는 세상의 틀에 대담하게 맞서기 서평단 신청합니다"라고 써주시고 간단한 서평단 가입의도를 적어주시면 됩니다.
  3. 자신의 블로그에 서평단 모집 이벤트(복사, 붙여넣기)로 본 모집글을 올려주세요.
  4. 자세한 사항은 텍스터 서평단 선정 가이드를 참고하십시오.
※ 문의 : 궁금하신 점은 lovebook@texter.co.kr 메일로 주시거나 텍스터에 북스토리와 대화하기에 문의사항을 적어주시면 빠르게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