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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ORK/Sotfware

JAVA 라벨, 색, 그림, 그림불러오기

by KANG Stroy 2012. 1. 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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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import java.applet.Applet;
  2 import java.awt.*;
  3 import java.awt.Image;
  4 
  5 // 라벨, 색, 그림, 그림불러오기
  6 
  7 /* 
  8    <applet code="Draw1.class" width=500 height=800>
  9    </applet>
 10 */
 11 
 12 public class Draw1 extends Applet{
 13         Image img;
 14         Label lb1, lb2;
 15 
 16 // 실행시에 1회만 호출 되는 부분은 이 부분에 넣는다.
 17 // 그림과 라벨의 설정은 프로그램 시작 시에 한번만 하면 되기 때문에 init()메소드 내에 설정
 18         public void init(){
 19 
 20                 img = getImage(getDocumentBase(), "test.jpg");
 21 
 22                 // Label lb1 = new Label("라벨 입니다.");
 23                 lb1 = new Label("라벨 입니다.");
 24                 add(lb1);
 25                 lb2 = new Label("ABCDEFGHI");
 26                 add(lb2);
 27         }
 28 
 29         public void paint (Graphics g){
 30 
 31                 int x1 = 40, wd1 = 150, ht1 = 30;
 32 
 33                 g.drawLine(x1, 10, x1+wd1, 40);     // 선
 34 
 35                 g.drawRect(x1, 50, wd1, ht1);       // 단형
 36                 g.fillRect(x1, 90, wd1, ht1);       // 단형 채우기
 37 
 38                 g.drawOval(x1, 130, wd1, ht1);      // 타원 
 39                 g.fillOval(x1, 170, wd1, ht1);      // 타원 채우기
 40 
 41                 g.drawArc(x1,       210, 50, 50, 0, 270);   // 호 
 42                 g.setColor(Color.blue);                     // 색 넣기
 43                 g.fillArc(x1 + 100, 210, 50, 50, 0, 270);   // 호 채우기
 44 
 45                 g.drawArc(x1,       270, 50, 50, 0, 360);   // 원
 46                 g.setColor(new Color(0, 255, 0));           // 색 넣기
 47                 g.fillArc(x1 + 100, 270, 50, 50, 270, 180);   // 원 채우기
 48 
 49                 g.drawImage(img, x1, 330, this);    // 이미지 파일 불러오기
 50         }
 5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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