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OOK/책읽고쓰다

[책읽기] 백만장자 메신저

by KANG Stroy 2018. 9. 14.
728x90
728x90


  책 제

   백만장자 메신저

  저      자

   브렌든 버처드 / 위선주

  출 판 사 

   리더스북 



백만장자 메신저는 무슨 이야기를 하는가? 


메신저는 무엇인가? 옛날에는 MSN 메신저, nate 메신저를 이용했다. nate 메신저는 아직도 사용 된다. 전달하는 메신저는 사람들이 원하는 데이터를 전달 하는 것이다. 

군대에서는 전령이지 않을까? 중요한 문서를 들고 가는 사람이다. 그리고 그 메세지는 중요한 사람이 받는다. 


승전보를 전달하면서 생긴 마라톤이 있다. 이 메신저는 승전보를 전달했다. 엄청난 이야기를 하고 병사는 죽었다. 그는 메세지에 온 몸을 다하여 전달 했다. 자신의 삶속에 있는 꿈틀 거리는 무언가를 전달한다. 


그런 메세지를 전달하는 사람들은 누구인가? 

그것은 누구도 될 수 있다. 누구도 메세지를 전달하고 백만장자에 될 수 있다는 것이다. 


37) 삶을 끝내야 할 때 누구나 스스로에게 세 가지 질문을 던지게 됨을 이야기해주고 싶었다.

나는 정말 인생을 만족스럽게 살았는가?


주변 사람들을 충분히 사랑하고 보살피고 그들에게 감사했는가?


내 마음속 깊은 곳에서 삶의 목적이 있었는가?


이 질문들이 나를 완전히 바꿔놓았고 나를 열정과 목적이 이끄는 길로 들어서게 했음을 모두에게 알리고 싶었다.

무엇을 전달하고자 할때, 어떤 것을 전달 해야 할지 질문을 해 본다. 


나는 정말 인생을 만족스럽게 살았는가?  

주변 사람들을 충분히 사랑하고 보살피고 그들에게 감사했는가?

내 마음속 깊은 곳에서 삶의 목적이 있었는가?


어떤 메세지를 전달하고 싶은 건가? 라는 고민을 하게 된다. 만족 스럽지 못하고, 감사하지 못하며, 삶의 목적이 뚜렸하지 못했다. 어쩌면 메세지를 전달 할 수 없는것이 당연하다. 


나를 돌아봐야 한다. 나의 삶에 감사하며, 나의 삶의 목적이 있어야 한다. 


나는 책을 읽고, 내가 느낀 감정을 전달하고 싶다. 그것이 도움이 되길 바란다. 삶이 변화 되었다면 더 좋은 일이다. 


책을 읽고 책에서 말하는 삶의 살고 싶다. 특히 영어를 잘 해서 어렵게 공부 하는 사람들에게 알려 주고 싶다. 정말 이렇게 하니 영어가 되었다. 라는 이야기를 해 주고 싶다. 영어를 통해서 번역서를 기다리지 않고 아마존에서 책을 구해서 읽고 싶다. 우리나라에 개봉되지 않은 영화를 보고 싶고, 해외 새로운 기술에 대한 부분에 대해서 공부하고 싶다. 


백만장자 메신저는 메신저가 되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안내서다. 메신저가 된 후에 격어야 할 일에 대해서도 이야기 한다. 


책은 다양한 질문을 한다. 질문에 대답을 하면서 자신이 어떤 메신저가 되어야 할지를 생각하게 할 것이다. 


내가 메신저가 된 것처럼 생각하고 상상한다. 


275) 성공하고 싶다면 잘 차려입고활기차게 말하고세련되게 행동하라세상에 대한 관심과 열정의 에너지를 내뿜어라자기 자신이 아닌 다른 사람이 되려고 애쓰지 말고 입에 발린 말이나 떠벌이는 인물이 되려고도 하지 마라그저 자신의 최고의 모습을 끌어내려고 노력하라특히 주목을 받을 때 더욱 그렇게 하라사진웹사이트비디오상품발표이 모두에서 최고의 모습을 보여라이것은 브랜드 관리와 포지셔닝에 매우 중요하다스스로가 다른 사람들의 롤모델이며건강을 유지하고 넘치는 에너지로 모범을 보여야 함을 절대 잊지 마라.

성공하고 싶은가? 누군가에 필요한 것을 먼져 주어라. 

728x90

댓글